[공지] 배송 문의 공지사항 - 테라픽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 배송 문의
작성자 테라픽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07

[공지] 배송 문의



Q. 배송이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A. 당일 오후 03:00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이며  이후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익일출고입니다.

     출고일을 기준으로  2-3 가량 소요됩니다.

     다만, 금요일의 경우 토요일에는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다음주 월요일에 출고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제품당 주문량이 폭주할 경우 일부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을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테라픽 홈페이지 > MY PAGE > 나의 주문처리 현황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이시라면 바로 조회가 가능하며 비회원이신 경우 성함과 연락처,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 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운송장번호로 화물추적 해봤더니 조회되는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A.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작업중인 경우, 발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셨어도 내역이 조회되지 않는다고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Q. 퀵서비스로도 보내주시나요?

 A. 본사 규정상 퀵서비스를 이용한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물품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을 해주시는 기사님도 있으시지만, 안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주말을 포함하여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에는  다음주 월요일까지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변경하고 싶어요.

 A. 입금을 아직 하지 않으신 상태라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창에 들어가셔서 직접 주소지를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만일 입금이 확인되어 주문이 완료되었다면 변경하실 주소지를 Q&A 게시판에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연락 주셔서 알려주시면 변경해드리겠습니다.

     , 배송준비중, 배송중 단계에서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이 예약상품(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보류) 인데, 다른 제품 먼저 받아볼  없나요?

 A.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저희는 시스템   주문번호에 운송장번호를  번만 부여할  있습니다.

     따라서 주문해주신 상품  배송이 오래걸리거나, 예약판매로 판매되는 제품이 있다면 모두  번에 다같이 배송이 되며

     해당상품을 제외한 분리발송은 어려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가 잘못되어서 반송이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제품이 이미 발송된 후 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 오류로 반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재발송택배비 2,500원을 추가입금 해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